코로나 19 로 인해 부모님들의 재택근무가 늘고 저학년 학생들의 홈스쿨링으로 인해 재택근무 부모님들은 물론 일반 부모님들께서 홈스쿨링 학생지도 및 과제로 스트레스가 많을 걸로 생각됩니다.
저는 한국에서 사범대학 및 교육대학원 (과학 전공)을 나와 일선 교육현장에서 중학교 과학 선생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전공분야인 생물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 (1995년) 하고, 그 뒤 한국에 귀국해서 대학에서 14년 정도 교수로 재직한 바 있습니다.
전공이 과학교육학이라서 누구보다 교육에 대해서는 경험이 많습니다. 현재 호주에서는 11학년, 12학년 학생들의 생물을, 7학년 ~10학년 과학, 일본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home academy이라서 맘 편하게 왕래할 수 있고 역에서 5분거리라서 오기가 편리합니다. 손 소독제는 물론 TV 스크린으로 주로 가르침으로 매우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일대일 맞춤형 지도임으로 학생들 레벨에 상관없이 지도 가능하며,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의 레벨과 선호하는 학습방식에 맞춰 상담지도할 수 있고 학생들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꾸준히 관리하며 성심성의껏 열심히 가르칠 수 있습니다.
특히 14년간의 교수 생활에서 축적된 이론으로 학습습관및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집중력향상 및 공부하는 요령 또한 지도합니다.
<학력 및 자격증>
1. 최종학위:박사학위
2. 교직경력
-부산 덕천중학교 5년 재직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과학교육학부 14년 재직
-인제 대학교 창의력 교육센터 전담교수
3. 자격증-중등교사 1급 정교사 자격증/호주 운전면허증
<전문분야: 과학 과목 특히 생물학>
Preliminary와 HSC biology course 및 대학 생물학 전반 관련 분야 모두 가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