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전공이 일본어 이구요, 그리고 일본 유학가서 일본 대학 졸업, 졸업후 일본 회사에서 2년 근무, 일본에 있는동안, 통역 아르바이트와 한국어 강사로 있었구요,티칭 경력은 한국어 일본어 총6년 이상입니다.
그리고 가르치는거 너무 좋아해서 일본에 있는동안 일본어 교사 양성 코스 1년 과정을 일본인들과 동등히 수료했구요, 호주에서 테솔 4개월 코스도 물론 마쳤습니다.
전공이 일본어인지라 문법 완전 잡고 있구요, 일본 대학에 있으면서 수많은 교과목을 대하느라 확실한 리딩, 레포트들 그리고 논문까지, 라이팅 당연히 잡고 있구요, 생활 일본어는 금방 잡지만, 그 어렵다는 비지니스 일본어, 일본에서 회사 다니면서 다 다졌습니다. 고로, 문법, 회화, 비지니스 일본어까지 디테일하면서도 아주 쉽게 가르쳐드릴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선생님의 전공에 있어서의 지식 정도, 배경, 티칭 스킬, 경력등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필수 불가결의 요소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제일 중요한건 가르치는데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할 수 있는 일이 티칭인거 같습니다. 저 가르치는거 너무너무 사랑해서 정말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답니다.^^ 지금껏 많은 일을 해왔지만 가르칠때만큼 행복할때가 없는거 같습니다. 이런 저와 재미있게 공부하실분 찾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