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프리토킹 과외 (온라인 가능)
35/일
- Rating(0)
- 희망지역 Sydney
- 과외과목 영어회화
- 가능요일 월,화,수,목,금
- 가능시간 00:00 ~ 00:00
- 희망과외비 35/ 일
- 비자상태 무관
- 과외경력 6년~7년
과외소개
- 안녕하세요,
프리토킹 수업은 많지 않은 거 같아 광고를 올립니다.
언어공부를 할 때 가장 성장이 더디지만 제일 실질적으로 필요한 건 ‘Speaking’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회화 스킬은 읽기/쓰기/듣기와 달리 독학의 한계가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원어민들을 자주 접하더라도 길고 깊은 대화할 수 있는 상대/상황이 만들어지는 건 쉽지 않고
지속적으로 100%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이상 크게 향상하기 어렵습니다.
호주에 왔는데/호주에 살고 있지만 영어로 내 의사를 부드럽게 표현하지 못해 답답하신 분,
상대의 말을 캐치하지 못해 자신감이 떨어지는 분,
스피킹과 리스닝이 늘고 싶어 외국인 친구들과 자주 대화하지만 결국 내 실력에는 큰 변화가 없는 거 같아 딜레마에 빠진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원어민선생님은 내가 말하고자 하는 한국어 문장을 만족스럽게 표현할 수 없을 때 그부분을 완전히 캐치하기엔 아쉬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수업은 100% English이고 80/20 또는 90/10 비율로 최대한 학생이 말하고
디테일한 코칭이 요구될 때나 학생의 본래 표현을 이해할 때만 한국어를 사용합니다.
수업/공부라는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친구와 대화하듯이 영어 스피킹을 늘리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6때부터 해외에서 생활하여 영어로 말하고 듣고 쓰는 게 더 편한 간호학과 학생입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서 영어를 제2의국어로 배웠을 때 느꼈던 부분들을 공감할 수 있는 동시에
영어발음과 표현들은 원어민과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영어과외를 해왔고, 한국에서 회사 직원들을 상대로 단체 수업, 또한 한국 대학생들을 한국에서 그리고 호주에서 1:1, 그룹과외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실생활/비지니스 영어를 바짝 늘리고 싶으시거나,
혹은 호주에서 계속 생활할 때 원활한 소통능력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자신 있습니다 :)
자연스러운 의사표현과 대화 리스닝에 자신감을 얻기
관심있으신 분은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주세요.
(trial session 가능합니다)
* IELTS, PTE, TOEFL, TOEIC 경력도 있습니다. Standardised Tests 준비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