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정부에서 타운즈빌 이달리아 지역에서 hospitality(홀스탭, 쿡, 쉐프, 키친핸드)worker로 일을 3개월 하시면 세컨드 비자 (Subclass 417) 그리고 세번째 비자 (Subclass 417) 까지 신청 가능하십니다.
이전에는 공장 농장에만 제한되어져있었지만, 외곽지역에 hospitality 워커도 확대되면서 농장,공장을 가지 않으시고 레스토랑에서 일하시면서 세컨비자 획득이 가능해지셨습니다.
예를들어 한국에서 요식업을 일하셨던분이시면 농장, 공장보다 레스토랑에서 일한것에 경력이 쌓이고 세컨도 받는 좋은 기회입니다 !
타운즈빌을 설명해드리자면 퀸즐렌드에서 3번째로 큰 항구도시로 한국인 식당과 한인 마트도 있어 생활하는데 큰 지장이 없는 발전된 도시입니다.
호주에 처음 오신 워홀들을 위해 타운즈빌에 안전하게 정착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타운즈빌 숙소>>
****** 타운즈빌 숙소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렌트 하우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워홀분들께서 걱정하시는 숙소 관련 부분은 저희가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요한점은 저희 와라스시에서 지원해주는 채용보너스로
****풀타임으로 계약하시면 정착금 지원비 1000불을 지원금으로 드리고 안정적으로 6개월 근무시 2000불을 보너스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캐주얼로 계약하실 시 정착금 지원비 1000불을 지원금으로 드리고 안정적으로 6개월 근무시 1000불을 보너스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경력을 무관하게 보기때문에 마음 편하게 문의 주셔도 됩니다.
자격조견 ? Full Time / Casual
구인파트 - Hall staff, Kitchen hand, Roll maker, Cook, Chef
경력있는 본사 쉐프님의 트레이닝과 함께 트레이닝 비디오를 제공함으로써 트레이닝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고있습니다
스폰서쉽 지원 가능 (TSS, 491)
연봉은 경력에 따라 조정가능
4주 Annual Leave, 2주 Sick Leave (1년 기준)
· 캐주얼 시급: 주중: 25.41불 주말 30.50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