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 브리즈번 인근에 있는 팜을 소개합니다. 세컨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세이빙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요점만 적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
*라즈베리, 블루베리 픽킹
*단가 :미정!!(9월초 시작)
*근무시간 : 주 6일 출근/하루 4-5시간 픽킹, 엑스트라잡(컷팅) 있을시에는 하루 8-10시간 작업
*출,퇴근 : 왕복픽업비 $5,/자차소유자는 픽업인원 채워서 용돈벌이+기름값 벌 수 있게 해줍니다.
일이 매우 쉽고 근무량에 비해서 소득이 좋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다만 작물 특성상 시즌이 길지 않은 편이라 빨리오시는 분들에게 좀 더 유리합니다. 일이 처음이신 분들은 매니저 및 슈버바이저 분들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시니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겁니다.
《숙소》
*방 : 2인1실/3인1실(마스터룸)
*방값 : 1주$120
*디파짓 : $200
*노티스 : 2주(집에서 나가시기 2주전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무료제공 : 무제한 와이파이, 주방세제, 세탁세제, 쓰레기봉투 등
*쇼핑 : 주 1회 쇼핑센터, 한인마트 등으로 다녀올 수 있게 픽업해드립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좋은 분위기에 한국, 대만, 일본 등 에서 온 워홀러들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인연이 되어서 많은 친구들이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지내곤 합니다
집사진 보고싶으신 분들은 문의 주시면 꼼꼼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혜택》
*택스넘버(TFN)신청, 핸드폰 개통, 통장 개설 등 처음 호주생활 시작하실 때 필요한 부분들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브리즈번 공항, 시티 무료로 픽업해드립니다.저도 워홀러이며 호주에 처음오시는 분들이 어떤 걱정들을 하시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 새로운 일,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지낸다는 것은 걱정반 설렘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뛰어 물질적, 정신적 손해도 많이 봤었지만 지금 오시는 분들은 그런 시간낭비, 고생 안하셨으면 하는게 제 진심어린 바램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좀 더 자세한 질문들은 아래의 제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성심성의껏 답변 드릴테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