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중 가장 쉬운 블루베리. 여름시즌 오픈입니다.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당연히 세컨/서드 비자 취득 가능합니다.
블루베리 픽킹은 작은 통에 블루베리를 따서 담는일로 다른 작물에 비해 ★매우쉽게★ 일하실 수 있어요. 저같은 여자분들도 쉽게 일하실수 있습니다. (세컨/서드 따야하는데 체력적으로 힘드신분들께 강추합니다!!)
열심히 하시면 비자취득은 물론 급여도 넉넉히 챙겨가실수 있어요.
숙소 ▶ 쉐어하우스 $130 / a week , $200 deposit, 2주 notice
픽업 ▶ $5 / a day
페이 ▶ 매주 금요일 페이슬립 수령
출근 ▶ 주 5~7일 출근
단가 ▶ 1kg / $3.0~$4.0
위치 ▶ Coffs harbour & Grafton 인근
시티에서 오시는 분들 ▶ 트레인, 버스, 자차, 비행기 이용가능 (Coffs Harbour / Grafton Station)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 ▶ 핸드폰/계좌/TFN 개설 등 초기정착 무리없이 하실수 있도록 도움드립니다.
콥스하버는 호주의 아름다운 휴양지중 하나로 가까이에 아름다운 해변이 많이 있습니다.
캥거루가 뛰노는 언덕에서 힐링도 하고, 세컨/서드도 따고, 돈도 벌면서 즐거운 호주생활 해보세요!
어차피 세컨/서드 따러 가는 농장, 거기서 거기 다 비슷합니다. 어딜가나 외국인 노동자에요. T_T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내몸 축내면서 비자따지 마시고,
몸에 무리 안가는 블루베리 따면서 함께 워킹홀리데이 즐기면서 비자 따세요! :)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드릴게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일하는중에는 답장을 못드릴수 있어요, 카톡 남겨주시면 퇴근 후 답드릴게요. 양해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