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킹 키로당 $0.6~3(매주 마켓단가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팩킹 퍼넷당 $0.17~0.25(잘하는사람은 퍼넷 하나 포장하는데 평균 5초면 충분해요.)퍼넷별로 단가차이가있습니다.
단가는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높은편입니다.
페이는 저희 오피스에서 개인 담당자가 철저히 관리하고있어서
페이 밀림없이 매주 목요일 트렌스퍼되고 페이슬립 또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또한 저희회사는 세컨비자,연금,텍스,워크커버를 준수하고있는 정직하고 안전한 회사입니다.
시즌오프는 10월말쯤이니 세컨비자 원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시고
시즌오프 후 농장에서 더 일하고싶으시거나 늦게오셔서 세컨일수가 부족하신분들은
따로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컨택하고있는 다른팜에 바로 이어서 일하실수있게 연결해드립니다.
저희는 1년 내내 일을합니다.
숙소는 농장까지 차로 약 25분거리에있고 3인실 $110, 2인실 $120, 디파짓 220, 노티스 2주
숙소 근처에는 한인마트, 한인식당, 대형쇼핑센터, 패스트푸드, 카페, 헬스장, 도서관, 공원 등등 많은 편의시설이있습니다.
집 컨디션은 깨끗한 새집위주로 셋팅되어있고 원하시면 사진 보내드립니다.
첫 호주생활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혼자하시기에 서툰 계좌, 폰개통, TFN, 장보기 등 다 도와드리고 공항픽업도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농장일은 당연히 힘들지만 저희 회사를 통해 오는 친구들은 최대한 즐겁고 좋은 추억남길수있게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은 초보자들이 일에 잘 적응할수있게 도와주고 노하우도 친절히 알려드리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쉬는날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축구,수영,바베큐,낚시,볼링도 즐기고 매 시즌 한두번씩은 저희 소속 200여명의 워커들과
큰 바베큐파티도하고 클럽 버금가는 빵빵한 음향,조명장비로 퀄리티있게 즐기기도합니다.
농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분들은 고민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영어 못해도 괜찮아요. 한국어로 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