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sta & Agriexchange에서 시츄러스 픽킹 워커! 구인중입니다.
시즌은 5월 중순~말 사이에 시작이구요 12월까지 시즌이 쭉 이어집니다.
오시면 주 평균 5.5~6일 일하시게 되시고 하루 평균 8시간 일하실거에요.
저희 코스타 그룹은~ 호주에서 십여가지가 넘는 작물들을 재배하며
SA주에서부터 QLD주, NSW주, VIC주 그리고 WA주 까지 전국적으로
버섯, 아보카도, 포도, 바나나, 시츄러스 종 등의 작물을 재배하는 곳이죠!
세계 각지에 수출하고 호주전역 판매하고 있는 호주 최대 규모의 농업 회사입니다.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농장계의 삼성” 이라고 불리고 있는 최고의 기업인데요!
많은 설명이 필요할까요? (회사대표님도 호주 분 이세요)
(링크 참조 : http://costagroup.com.au)
그리고 코스타 그룹은 최근까지도 농산업쪽에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인재 육성등을 위해서 대학교나 개인적으로 호주 전역으로 많은 기여를 하며,
장학금을 기부 하는 등 대외적인 활동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에 워커분들을 구인하는 곳은 SA에 위치하고 있는 Renmark 입니다.
현재 Renmark 주위에는 대형팜들이 위치하고 있고 재배하는 주 작물은!
시츄러스종 (오렌지, 라임, 레몬, 만다린) 을 재배하고 있으며
요번에 시즌이 오픈한 작물은 만다린 과 오렌지 2가지의 작물입니다.
대형팜들이 주위에 위치하고 있어 일을 하실 때에 중간 웨이팅 없이
일이 가능하시니 ‘일하다가 중간에 웨이팅이 있어서 세컨 받기 힘들어지면 어쩌지?’
라는 생각은 하실 필요가 없어요! (Renmark지역만 4개의 팜을 보유중입니다.)
저는 앞으로 계속 오랜시간 렌마크에서 일을 할 직원입니다. 오셔서 계속 얼굴을 마주할 직원이구요.
이 광고글에서 일에 관련하여 거짓말하여 워커분들과 얼굴 붉히면서 지내고 싶지 않습니다.
서로 재밌고 의지하는 팀을 만들었으면 만들었지 으르렁 거리는 팀을 만들고 싶지 않네요 :)
하시는 일은~ 장비(스니퍼) 혹은 손을 이용하셔서 나무에 달려있는 오렌지들과 만다린들을
Pick! 하시어 픽킹백에 담고 빈에 옮겨 넣으시면 됩니다.
단순한 작업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께서도 금방 적응하실 수 있는 작업이구요
외국친구들이랑도 같이 일하시게 될건데, 오셔서 한국인의 저력을 보여주셔야죠!
Renmark 농장의 숙소는 2인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일 끝나신 후
에어비앤비나 홀리데이 숙소 처럼 편안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 사진 첨부 드립니다)
원래는 모집인원이 얼마 없었지만 올해는 작물의 농사가 잘 되어서
40명정도로 모집인원을 대폭 늘렸어요. [현재 공석이 많이 채워졌습니다]
기회가 가기전에 잡으셔야 해요. 우선 전화 하셔서 일이 가능한지
확인부터 해보세요!
지원서를 작성하시는 순서에 따라 매니저에게 보고 후
합격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지금도 워커분들이 계속 지원중입니다.
Renmark의 포스트코드는 5341 로 세컨비자 취득 가능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혼자오셔도 되구요~ 커플끼리 오셔두 되고 외국인 친구랑도 오시는것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카톡 kjnbv777 / 폰 0414 154 037
↓ 하단에 링크 접속하셔서 친구추가 하시면 더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