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주에 Hillston 이란 작은 마을에서 농장 인력 구인 중입니다.
한인 컨츄렉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대표님은 백인 호주인 입니다.
현장에 있는 담당자들 역시 전부 호주인들 입니다.
팜 역시 전부 개인 팜이 아닌 큰 회사에 소속된 팜이라 급여가 밀린다거나 그런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세컨 비자를 위한 1263폼이나 페이슬립은 당연히 발급이 됩니다.
그리고 요즘 연금 문제가 많은데, 연금도 역시 지급 됩니다.
또 한, 1년 내내 여러 다양한 작물이 있으며 지금은 오렌지 픽킹(능력제) 및 팩킹(시급,능력제) 이 있습니다.
그래서 세컨 일수가 모잘라 남은 일수 채우러 다른 곳으로 이동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갈릭 쉐드장++
능력제 - 상자당 $26불 (하루 평균 일인당 4~7빈 가능, 현재 탑 팀은 인당 9박스 입니다.)
하는 일은 가위로 갈릭의 뿌리와 줄기를 자르고 다듬어 상자에 담는 작업입니다.
근무시간 오전 7시 ~ 오후 3~4시 (주 5~6일 근무)
쉐드내 근무여서 날씨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작업입니다.
잘 못하셔도 다행인 점은 현장 수퍼바이저(호주인) 선별로 중간에 희망하는 인원 시급제($20) 일도 합니다.
시즌은 6~7월 초까지 예상하고 있으며 그 이후 오렌지 및 만다린 픽킹으로 연계 가능 합니다.
하루 왕복 픽업비는 $7불 (차량 소지자 분들 환영, 픽업비는 담당 차주들에게 페이)
++숙소++
주에 $150 - 2인실 ( 방 내 화장실 및 샤워실, 책상, 작은 냉장고, 침대 구비)
+주방과 세탁실은 공용입니다.+
2인실은 각 방에 에어컨 및 히터가 있어서 쾌적한 환경 입니다.
그 외 추가적인 공과금 같은 비용 부담은 없습니다.
wi-fi 당연 가능합니다.
준비물 - 도시락통, 안전화, 마스크, 손가락 테이프
**오렌지 픽킹**
6월 5일 시작!
빈 가격 $24~28 (나무 컨디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근무시간 - 해가 떴을 떄 부터 해가 질 때까지 ( 보통 7시 시작 -16시 까지)
주 6일근무 (데이오프 가능)
픽킹백은 지급해 드려 따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준비 하실건 개인 눈 보호를 위한 보안경과 장갑이면 됩니다.
숙소 컨디션은 갈릭과 동일 ++
겨울 오렌지는 아시다 시피 여름보다 나무도 작고, 알도 주렁주렁 달려 있습니다!
오렌지 픽킹은 5월 말 부터 시작이며,여름까지 스트레이트로 일 할 수 있는 작물이라 세컨비자를 취득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작물입니다.
오렌지 픽킹은 야외에서 하는 작업이며 굉장히 힘든 일 입니다.
하지만 작업 환경은 굉장히 자유롭고 지시사항만 잘 따라주신다면 수퍼바이저가
지적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자유로움 때문에 오렌지에 맛 들려 오렌지 픽킹만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작년엔 상황이 좋지 않았으나 작년부터 농장이 전면 개편되어 나무도 작아지고
과실도 정말 많이 달려있습니다. 원하시면 상담중에 사진이나 동영상 자료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컨디션이면 여자 분들도 5~7개 까지도 할 수 있었습니다.
탑피커들은 9~12개 까지도 합니다.
++오렌지 팩킹쉐드장++
6월 5일 부터 시작이며
시급제 입니다. 시즌은 3~4개월 정도이며 하시느 일은 말 그래도 쉐드장에서
오렌지를 선별하여 팩킹하는 일을 하시게 됩니다.
여자분 8명 남자분 7명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현재 여자분 4명이 더 구인하고 있으며 남자분은 죄송하지만 자리가 없습니다.
이동이 빨리 가능 하신 분들은 갈릭 쉐드장에서 근무하다 오렌지로 이동도 가능하시니 세컨 걱정은 붙들어 매시고 상담 주세요!
상담자 - Anna. Ginger
0411 849 468
0435 941 247
Kakao talk or Line : aus5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