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퀸즐랜드 번다버그 피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여 저희 팜에서 아래와 같이 워커를 모집합니다. 물론 세컨은 확실히 보장되며, 웨이팅 없이 바로 일 시작가능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작물은 토마토, 미니캡시컴, 비닐하우스 토마토, 바켓보이입니다.
모든 일은 컨츄렉으로 진행되며, 바켓(능력제)로 시급이 책정됩니다. 여자들의 경우에 따라 하루 60-70 바켓정도 합니다. 남성분들이면 더 돈을 잘 버시겠죠?^^
작물마다 버켓 가격은 다르지만, 보통 주400-700불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7일 모두 일 할 수 있으며, 데이오프를 원하시면 사전(2일전)에 말씀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저희는 소수 인원 쉐어하우스에서 거주 하게 되며, 쉐어하우스는 시티에 있는 백팩커보단 하우스비가 저렴합니다.
주 120$로 시내 백팩커스보다 50-60불정도 저렴합니다.
바닷가 근처에 자리잡고 있으며 소수만 이용(4-5명)하기 때문에 시설은 확실히 깨끗하며 좋습니다.
또한 근처에 바닷가가 있어서 여가활동을 하시기에 충분합니다.
보통 일시작은 새벽6시며, 끝나는 시간은 작물이 많을 경우에 오후2-3쯤 끝나게 됩니다.
지금 시즌이 시작되어서 돈 버시기엔 딱 좋은 시기입니다. 세이빙과 세컨은 확실히 보장해 드립니다.
쉐어하우스에서 지내시게 될 동안 저희는 주 2회 쇼핑픽업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물론 번다버그 공항, 기차역까지 픽업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원은 항시 모집중이며,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또한, 저희 팜은 한국분만 계신 것이 아니라
다른 외국분들도 같이 일하여 영어를 공부하시기에도 좋은 환경이 될 듯 싶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