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 아시다시피 berry종류가 단가도 높고 일도 비교적 쉬운 작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도 strawberry는 양도 많고 단가도 좋은 작물입니다.
- 현재 작년 같은 시기 대비 딸기종류가 다양해서 꾸준히 딸기량 많아짐으로 피킹인원 충원중 이며, 웨이팅 전혀 없이 바로 일하실 수 있습니다.
- 트롤리를 이용하여 피킹을 하게 됩니다. (핸드피킹보다 허리에 무리가 덜 합니다)
- 주에 6일이상 일을 하고, 시즌은 10월 중순까지입니다. 하루 평균 6~10시간
- 다국적(한국, 일본, 타이완, 홍콩, 이태리 등)워커들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생활영어 쓰기에 적합합니다.
※오지 다이렉트 농장이며 농장에 오지 매니져와 함께 일을 하게 됩니다.
HOUSE
- 신축하우스 컨디션 집에서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생활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영어를 쓰게 됩니다. 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물품인 냉장고, 세탁기, 식기도구, 세제 등 생필품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 쉐어비는 주에 $110불이며 디파짓 $220 있습니다.(wifi house)
$100불 디파짓 $200 있습니다.(no wifi house)
ENVIRONMENT
- 대형 쇼핑센터(coles, woolworths, k-mart, taget, big W)가 지역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 며 그 밖에 단독으로 woolworths, coles, spar, ardi 등이 있으며 한인마트, 아시안 마트, 한국 레스토랑, 그 외에 아시안 레스토랑이 있어서 생활하시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 쉐어하우스에서 30분 거리에 bribie iland, recliff등 호주내에서 유명한 beach가 위치해 있습니다.(낚시, 수영, 서핑 등 여가 생활 가능)
- 10분이내 시립도서관, 헬스장, 수영장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PAY
- 일 시작한 주 일요일까지 그 주 페이가 정산되며 2주후부터 매주 페이를 받으실 수 있습니 다.(일을 그만두셔도 2주간 매주 페이가 나갑니다.)
※ 페이, 페이슬립 제 때 안주는 농장은 가지마세요.
COMPANY
- 호주 사업자(ABN)로써 정부 정식 허가된 회사입니다.
※ 세컨비자 신청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좋은 농장 기준은 열심히 일하고 받을꺼 당연히 받는 농장이라 생각 됩니다.
길지 않은 워킹홀리데이 기간동안 시간낭비 하지마시고, 제대로 된 농장에서 돈, 세컨, 추억 모두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