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크라운 호텔입니다. 크라운 호텔 바로 옆에 짓고 있는 새 레지던스
?
바랑가루에 대표적인 빌딩 세곳중 하나! ( 인터네셔럴 타워, 크라운 호텔 그리고 이곳! )
- 레지던스 1 ? 세틀 완료
- 레지던스 2 ? 2024년 9월 세틀 예정
- 레지던스 3? 2024년 12월 완공 및 입주 예정
?
세계적인 개발업체와 ,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유명 건축가의 협작으로 호화로운 편의시설과 놀라운 경험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 및 실외 수영장, 스파, 스팀 룸 및 사우나, 프라이빗 다이닝 룸, 레지던트 라운지, 루프탑 테라스, 체육관 등을 갖춘 새로운 주거 형태를 가지고 있는곳으로 프라이빗 레지던트 클럽은 엔터테인먼트, 휴식 및 재충전의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휴대폰 앱을 통해 쇼핑은 물론 공연 티켓까지 레지던트 라운지에는 입주민을 위한 잡지, 커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컨시어지가 배달된 쇼핑물품을 문앞까지 배달해주는 5성급 호텔에서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
?
특별한 분들만 모시는 레지던스라 그런가요? 디스플레이룸도 슬롯이 한시간에 1팀만 제공되니 가능하면 1주일 전에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시드니 최 상류층을 위한 아파트! 상위 1% 입성 준비되셨다면 서둘러 연락 주세요.( 남아 있는 매물도 금방 빠질것으로 예상되니..)
?
감사합니다.
?
1베드(카팍 없음)- 1.655M~
2bed 3.65M~
3bed 5.3M~
?-------------------------------------------------------------------------------------
RHODES 에 새로운 프로젝트 소식 들으셨죠?
호주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굴직 굴직한 기업들이 발빠르게 움직이면서 새로운 프로젝트가 로즈에 마지막 남은 땅에 경쟁하듯이 지어질 예정입니다. D사의 "마켓앤메리"에서 부터 "로즈의 바랑가루"라고 저희 AIO 에이전트들에게 불리워지는 환상적인 강가뷰가 예상되는 "로즈베이"와 "하모니"의 사령탑 B사, 그리고 제가 특별히 애정하는 M사에서 이미 첫삽을 뜬"바이아" 까지
어제 바랑가루 론칭을 다녀오면서 더 절실히 느낀점은 ...시드니는 물가, 강가, 바닷가면 어김없이 오른다! 입니다.
로즈도 지금 주변 지역보다는 싸지는 않지만 앞으로 더 격차가 생길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니 기회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랑가루뿐만 아니라 로즈에 매물도 판매 혹은 EOI 받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0409 530 172(Sunny Lee)
카카오톡: ziniwoni
Email: [email protect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