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쉬마켓 바로 옆 피어몬트 2베드 2배쓰 아파트에서 마스터룸(커플/여여 친구) 쉐어생을 구합니다.
*주 600$ /전기세, 물, 와이파이 및 모든 빌 포함
4개월 이상 장기 거주자들 570으로 할인 가능
2주 페이, 2주 디포짓, 3주 노티스, 미니멈 3개월
*3/3 입주 가능
위치는 피쉬마켓 5분 거리, L1 트램역 30초 거리라 시티 도보로 20분, 트램은 대략 10분에서 15분마다 있으며 5분 거리에 시티, 본다이비치까지 가는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최근 벽도 새로 하얗게 페인트 칠해서 아주 깔끔해요.
- 울월스 도보 5분
- 콜스 도보 10!
- 피쉬마켓 5분
- 스타 카지노 도보 10분, 트램 5분
브로드웨이 쇼핑센터 및 영화관 Hoyts 도보 15분
- 시티행, UTS 행 버스 정류장 도보 5분(10분마다 1번 꼴로 있음)
- 트램역 30초 거리 (10분-15분에 1번 꼴로 있음)
- 달링하버 도보 15분
- 아파트 뒤쪽으로 블랙 와틀 베이, 달링하버, 안작 브릿지 등 다양한 조깅 코스
- Giba park 에서 하버브릿지부터 시드니 전경이 보이는 불꽃 놀이 감상 가능 도보 10분
- 아파트 내 수영장, 헬스, 사우나, 스파 이용 가능(빌딩 매니저가 아이들 수영 강습도 시키고 있기에 그냥 방치 된 아파트 수영장이나 스파와 달리 물 관리 깨끗하게 잘 되고 있어요^^
- 에어 프라이어, 주방 기구 등등은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볕이 좋아서 빨래도 잘 마르고 통창이라 환기도 잘 되는데 이중창이라 두 겹을 다 닫으면 겨울에 춥지 않고 아주 조용합니다.
- 카펫 바닥 아닙니다.
- 쉐어 하던 집이 아니고 지금껏 2명이서 살던 집이라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고 햇볕이 잘 들어 습하지 않고 해가 잘 들기 때문에 벌레도 나온 적 없습니다.
시티에서 일하시는 분, 시티라이프를 즐기고 싶지만 집은 조용하고 깨끗한 곳을 구하고 싶으신 분, 시티 근처로 생활 전반적인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있는 동네를 찾으시는 분등 환영입니다. 퇴근이 늦으신 분들도 동네 전반에 가로등이 전부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치안도 괜찮아요.
기본적인 매너를 지키면서 서로 생활에 방해주지 않고 깨끗하게 지내실 분들 환영합니다 :)
카카오톡 completemoron
ㅇ403 111 187 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