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dney city 시티 초중심 APX아파트 독방 쉐어 구함 (입주완료)
  • 아파트 2 2 0
  • 380 /
  • 시티 초중심 APX 아파트에서 거실 독방 쉐어생 구합니다. 미니멈스테이 5개월 입니다. 4월10일 이후로 입주가능 가능합니다
    거실안에 큰 발코니가 있어 (거실쉐어만 이용가능해요)다른 거실쉐어처럼 좁지 않아요 사이즈는 세컨룸보다 넓고 마스터룸 만큼 큰사이즈 입니다. 방안에 카우치, 더블베드 클로젯 큰책상과 북케이스가 설치 되어 있어 공부하시기 편하고 짐이 많으신분이라면 수납공간 걱정없이 많은양의 짐을 수납하실수있습니다:) 암막커튼으로 파티션이 되어 거실밖 불빛이 거의 들어오지 않아 프라이빗하게 지내시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요!! 또한 최근에 레노베이션된 집이라 전체가 마루로 되어있어 카펫알러지 걱정없이 지내실수있어요!! 쾌적하게 지내실 수있으며, 저희 유닛은 정원수에 맞게 지내고 있어 화장실 붐빔없이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또한 건조기도 사용하실수 있어 요즘같이 비가 자주 오는 날씨에 빨래에 꿉꿉한 냄새없이 뽀송뽀송하게 말릴수있답니다 다만 피크시간 피해서 사용해주세요
    아파트 위치는 말로니호텔 뒷쪽 월드스퀘어 쇼핑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1분 거리에 콜스(월드스퀘어 쇼핑센터),라이트트레일 (Chinatown)이 다녀 센트럴이나 타운홀역까지 환승하기 정말 편합니다. 집에서 타운홀까지는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고,주변에 은행, 한인마트,우체국 전부 걸어서 5분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주 하시면 유닛에 계신분 총 4명으로 거실쉐어, 세컨룸,커플룸 이렇게 지내시게 되고, 세컨룸한분과 본인 포함 총두분이서 화장실 사용하시게 됩니다. 저를 포함해 지내시는 모든 분들이 일하시는 분들이라
    조용히 지내시는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저희와 잘지낼수있을거 같아요:)
    집 에어프라이어 캡슐커피머신등 조리할때 편리한 주방기구들 많아서 요리해드시기 편해요 냉장고도 큰 편이라 다른 쉐어하우스 처럼 칸 하나에 두명이서 나눠서 쓸일도 없어서 음식 보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흡연, 파티나 음주 기본적인 매너 없으신분 및 주변정리 안되시는분이라면 죄송하지만 저희와는 맞지 않을것같아요.

    공동구역은 로테이션 따로 돌면서 청소 하지 않고 제가 도맡아 청소하고 있습니다. 항상 사용후 주변정리및 원래상태로 유지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아파트 자체가 호텔이랑 같이 운영하다보니 보안상의 이유로 휴대폰어플해서 입주시 어플 등록 할때 발생하는 비용 $100불은(등록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부담하셔야합니다. 6개월 이상 지내시게 될경우 제가 100불 드립니다. 지불하셨던 금액은 퇴실시 디포짓 금액과 함께 환불해드립니다.

    1주 380
    미니엄 5개월
    키디포짓 100

    제공품
    각종유틸리티(초고속 인터넷,(텔스트라 5G.,전기,수도,가스 요금 포함)
    주방세제 및 손세정제 화장실청소 세제와 변기클리너


    인스펙션 문의나 기타 궁금하신 점은 아래로 문의 해주세요 (전화O,문자O)

    일 하는중에 답변 빨리 못해드릴수도 있어요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0402740126 으로 연락 해주시면 됩니다

등록자정보

  • 1
© Hojun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