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조용한 홈부쉬 복층구조 고급아파트 렌트 원하시는 분을 구합니다.
벽돌로 다 되어있어서 소리도 잘 차단되고, 동네도 조용하고 좋아요.
DFO도 가깝고 올림픽파크도 걸어서 산책 가능하고, Homebush 초등학교/중고등학교, 코마트와 알디 등 노스스트라스필드도 걸어서 10분 남짓 걸립니다.
타운하우스 형 아파트라 저희 집이 제일 윗층인 펜트하우스라 층간소음은 전혀 걱정 없습니다.
바닥은 윗층은 원목 나무이고 아랫층은 타일이라 먼지 소음 걱정도 전혀 없어요.
완전 북향 펜트하우스라 햇빛도 정말 잘 들어와요.
방 2칸 다른 2bedroom에 비해 무지 넓고 화장실 2개, 그리고 차고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1인데 아파트 바로 앞이 막힌 길이라 합법적으로 양쪽에 주차 할 수 있어 편합니다.
방 2칸 양 쪽에 다 붙박이장이 있고 집에 수납공간이 참 많고
총 평수는 3 bedroom 크기로 펜트하우스라 집이 넓어요.
주방이랑 식사하는 dining area, 쇼파 놓을 거실 모두 다 따로 구별 된 공간이라 좋아요.
사진은 제가 몇년전에 살고 있을때 찍은 사진이라 지금은 세입자분이 살고 계셔서 저걸로 대체할게요~. 가구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해놓느냐가 느낌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위치는 홈부쉬 역이랑 노스스트라스필드, 또 플레밍턴 역이랑 둘 다 걸어서 10-12분정도 걸려요.
뒤로 육교 건너면 버스정류장이 한 2분 거리에 있는데 그거 타면 스트라스필드나 버우드 가는 버스도 많이 오고 저는 걸어다니는걸 좋아해서 근처에 있는 DFO랑 올림픽공원이랑 플레밍턴 마켓을 많이 이용했어요. Homebush boys highschool도 구글맵으로 7~8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저한테는 정말 추억도 많이 쌓고 최고의 집이었지만 다만 인스펙션 가시기전에 알려드리고 싶은 것은 여기가 타운하우스형 아파트이다보니 건물 자체에 저희집이 펜트하우스고 아랫집 하나, 딱 이런식으로 밖에 없어서 엘리베이터가 아니라 계단으로 되어있어요. 어린 아가 키우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유모차 및 아가 안고 다니시기 힘드실 것 같아 미리 알려드립니다.
세입자분이 비자를 받게 되셔서 rural지역으로 이사를 가셔야하는거라 입주일은 조율 가능할 것 같아요.
더 궁금하시거나 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 카톡은 halloesther이니 추가하시고 연락주시고 카톡으로 밤늦게나 아침일찍 언제든지 연락 가능하니 마음 편히 연락 주셔도 돼요. 인스펙션 일정 관련해서만 0493-304-504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