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즈에 있는 신축 아파트에서 독방 쉐어생 모집합니다.
3베드 2배스로 원래 3명이 사는 집인데, 한명은 락다운 이후에 다른 곳에서 머물고 있어서 실제로는 중국인 마스터와 둘이 살고요. 마스터는 조용하고 착한 20대 남 IT 개발자 입니다.
제가 정말 만족하면서 사는 곳인데 건강 상의 이유로 갑자기 한국을 가게 되어 다른 쉐어생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방은 바로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으며 거실에는 언제든 편하게 볼 수 있는 스마트 TV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남성분과 공유하게 됩니다.
이 곳의 장점이라면 조용한 주택가라 철도 소음 없다는 것과, 발코니가 크고, 강가까지 1분만 걸으면 된다는 점입니다. 또 마스터가 착해서 춥거나 더울 때 히터나 에어콘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새로 생긴 로즈 쇼핑센터 및 울워스에서는 5분 거리입니다.
원래 주 270 이었다가 코로나 이후로 240이며, 앞으로 한동안은 이 가격으로 계속 가니 가격이 오를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전기 빌지 모두 포함이고요. 주방에는 밥솥과 주방식기 그리고 냉장고를 공유합니다.
2주 디파짓 있으며, 키 디파짓은 없습니다. 미니멈 스테이 3개월에 입주 가능일은 22일 일요일 부터입니다.
담배피는 사람이 없는 관계로 집에서는 금연이며, 어느정도 영어회화가 가능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제가 어제 한국으로 입국해서, 인스펙션을 원하시면 마스터와 간단한 영어로 통화하시면 됩니다. (Devin - 0450-787-088)
그러면 언제든 편하게 메세지 주고 인스펙션 보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