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먼지 걱정없는 깨끗한 타일바닥과 복층구조 뉴 타운하우스에서 커플/남남/여여 2명 구합니다.
가구 및 가전, 주방용품은 새것 및 상태 좋은것들 이구요. 같이 근처에 지어진이 얼마안된 깨끗한 도서관이 5분 내에 위치해 있으며, ACU 카톨릭 유니 또한 5분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홈부쉬역도 걸어서 5분정도 거리입니다.
저희 부부와 외국인 한명 그리고 커플이나 여여/ 남남 해서 총 5명이 살것입니다. 거실쉐어 없으며 사람이 많이 북적이고 시끄러운것보다 소수의 인원으로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을 원하시는 분들께 좋을것 같습니다.
넓고 깨끗한방, 퀸베드, 붙박이장 개인책상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으며, 컨츄리 야드가있어 BBQ 파티도 함께 즐길수있습니다. 평상시에는 각자의 생활에 충실하다가 가끔 다같이 바베큐파티하며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기를 원합니다.
개인키, 냉장고, 화장실, 밥통 딱 3분이서만 쓰시는거여서 편리하고 공간에 스트레스 받지않고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 친구도 학교다녀서 아침일찍나가서 오후에 되서 들어오고 정말 착하고 프렌들리해서 영어공부하고 친구사귀시기 좋습니다.
시끄럽고 복잡한곳 보다 깨끗하고 조용함을 원하시는 분들께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인연을 중요시 하는 사람들입니다. 좋은 인연 기다리겠습니다.
인스펙션 언제나 환영합니다!
0415 041 001 언제든 전화가능합니다~!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하셔도 되구요!
쌀, 세제, 인터넷 등 모든 빌포함입니다.
입주는 오늘바로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