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워홀생활중인 24살 남자입니다.
워홀 막바지에 뉴질랜드를 16일간 여행하게 되서 제가 머무는 쉐어하우스를 단기로 내놓게 됐습니다~!
1. 위치
제 생각에는 다른 좋은 점도 많지만 이게 가장 좋은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구글맵에 쳐 주소를(5/259 Clarence st) 검색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시드니 시티와 트레인역, 버스역 모든것을 종합해 봤을때 정말 최고의 위치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퀸 빅토리아빌딩(QVB)와 타운홀스테이션이 집을나와 도보로 3분거리에 있구요 시티는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시티 번화가 중심은 5분거리로 떨어져있어 잘때 밖이 시끄럽거나 한것 전혀 없구요.
여행자에게 최적의 위치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2. 집 환경
제가 이 집 들어오기 전에 여러 쉐어하우스를 둘러보았지만 이만한 청결도의 집은 본적이 없습니다.(단순히 꾸며내는 말이라 생각하실수도 있겠습니다만...)
이 값에 이만한 집 없다고 자부할 수 있구요.
남자방1개, 여자방1개, 거실쉐어, 세면대&변기가있는 화장실1개, 욕조&샤워부스&세면대&변기 있는 화장실1개, 부엌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방에 물론 에어컨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흡연자일 경우 흡연구역인 발코니가 거실에 있습니다. 발코니에 쇼파도있구요.
그리고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입니다. 집에서 파티를 원하거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원한다면야 안맞을 수 있겠지만...
집사람들 다 좋은 사람들이구요, 또 한가지 다들 일하느라 바빠서(특히 남자방) 집에 사람이 아침부터 밤까진 거의 없습니다.
3. 제공
쌀, 주방세제, 세탁세제, 식기도구, 요리용품
물론 돈에 구애받지않고 여행하는 분이시라면 더 비싼 값으로 여기보다 더 넓고 깨끗한 거주공간 충분히 구할 수 있습니다.
그치만 하루20불로 머물 수 있는 곳으로는 위치로보나 방컨디션으로 보다 장담컨데 여기보다 나은곳 없습니다.
20불이면 백패커스도 구하기힘들어요. 구하더라도 시티에서 꽤 떨어진곳이고 방 관리 엉망인게 뻔합니다.
제가 돈벌려고 내놓는게 아니라 여행기간동안 나가는 방값 메꾸려고 단기로 내놓는거기 때문에 이 가격에 올라올 수 있는거에요...
날짜가 정확히 맞지않아도 제가 올린 기간중 일부기간이라도 일단 연락주시면 최대한 조정해보고 가능한대로 방 드리겠습니다.(그렇다고 이틀,삼일 이렇게 머무실분이면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관심 있으신 분은 카톡이나 제 호주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폰번호 : +61 435837291
카톡아이디 : Jangma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