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리하우스입니다.
최근 시드니에는 카운슬의 집중 단속으로 “유학생과 젊은 여행객을 위한 무허가 건축물, 소방안전 시설을 갖추지 않은 벌집 실태에 대한 고발이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Illegal housing are hives for criminal activity, say new City of Sydney squad” -SMH 17/June/15
저희 두리하우스는 15여년 동안 시드니에서 배낭여행 전문 숙소(Backpacker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Counsel로부터 Shared Accommodation으로 허가를 받고 규정에 따른 각종 안전시설을 갖추었으며, 필요한 보험도 가입된 Hostel 입나다.
이번에 두리하우스에서는 처음으로 워홀러를 위한 장기 숙박 특별할인으로 "WINTER SPECIAL”을 시작 합니다.
“Winter Special”은 4주단위 계약을 기준으로
4인실은 A$130 per week
6인실, 8인실은 A$ 105 per week 입니다.
"급" private room (샤워, 화장실 포함), 2-3인 사용가능, 2인기준으로 주 280불(4주 단위 계약)
1.열쇠보증금(20불)을 제외하고는 별도 보증금이 없으며, 전기세등 추가 요금이 전혀 없습니다.
2.각종 FREE SERVIC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REE WI-FI, FREE Toast, Rice, Coffee등등
3. 각종 편의시설이 주위에 즐비합니다.( COLES 1분, 전철역 1분, WOOLWORTH 5분등등)
4.아울러 다양한 국적을 배낭객과의 만남은 색다른 덤 입니다.
다만, 편안한 휴식을 겸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 요금보다 시설을 중시하시는 분들은 직접 보시고, 또는 1-2박 정도 숙박해 보고 결정하는 것을 권합니다.
문의전화 환영 ; 61-2-9357 2255, 0402 22 66 33
www.duryhouse.com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