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휴대폰/노트북/아이패드 액정/침수 수리전문점 ■
  • 1

매물 상세정보

  • 제품상태: 새제품
  • 사용기간: 1년 미만
  • 제품위치: 43 Campbell St Haymarket Sydney


 





호주 시드니에서 계신데 갑자기 휴대폰/노트북/컴퓨터가 망가졌거나 작동이 제대로 안되는 문제를 가지고 계신가요?

시드니 센트럴 리페어로 오세요.

작고 사소한 문제부터 메인보드등 어려운 문제까지 모두 해결 해 드립니다 :)

아이폰은 액정 수리가격 59불부터

삼성 액정 수리 가격 149불부터

아이폰 배터리(정품셀) 교체 59불~99불

삼성 배터리(정품셀) 교체 49~99불

노트북 오버홀 서비스 30~50불

**먼지청소 / 써멀그리스 재도포 / 팬오일 도포 **

노트북에서 소음이 심하거나 발열이 심할경우 오버홀 작업을 받아보세요! 온도 및 소음이 10~30%까지 줄어듭니다!

구형 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용량 120기가~1TB 까지 가격 99불 부터

윈도우 및 원하시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프로그램 다 구해서 설치 해 드립니다!



가격 중요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보다도 더 중요시 여기는게 있습니다. 바로 서비스 입니다.
아무리 뛰어난 쉐프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여도,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더라도 그 음식을 최종적으로 손님께 서빙하는 직원의 태도가 불손하고 건성이라면 저는 그 식당에 절대 다시 가지 않을 것 입니다.
제가 받는 서비스에 이렇게 예민하다보니 반대로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도 저 자신만의 요구레벨이 높습니다.
'내가 이렇게 하면 고객님들께서 어떻게 느끼실까, 이런걸 해 드리면 기분 좋아 하시지 않을까? 혹은 기분 나빠하시지 않을까?' 늘 고민합니다.
어릴적엔 지나치게 예민한 제 성격에 불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 예민함 덕분에 남들과는 다른 작지만 큰 차이를 만들었고, 그 차이를 이용해 남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일을 하기 전, 큰 회사에서 다닐때는 제가 추구하는 방향을 직원들에게 교육하는것까지가 제가 할 수 있는 한계였고, 한 회사의 직원으로써 제가 원했던 모든것들을 고객님들께 제 마음대로, 솔직하게 제공 해 드릴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매출, 돈에 쫓기며 일하지 않습니다. 금전적인 것 보다 고객님과 쌓아가는 신뢰의 힘이 더 크다고 믿기 때문 입니다.
고객님들의 도움으로 믿음이 옳다는걸 증명하겠습니다.


[시드니 센트럴 리페어 블로그 후기 보러가기] <--- 클릭>





[시드니 센트럴 리페어 구글 리뷰 보러가기] <--- 클릭>





[시드니 센트럴 리페어 홈페이지] <--- 클릭>





- 휴대폰 액정 수리
(아이폰 X 스크린 수리 가능, 아이폰 8/X 리어글라스 및 뒷 하우징 전체 교체가능.
아이폰 X 또는 아이폰8의 경우 뒷유리, 리어글라스가 쉽게 깨지곤 하는데 뒷글라스 또는 전체 뒷 하우징 교체도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수리 실력이 좋지 않은곳에 가시게 되면 뒷 유리 제거시 사이드에 플라스틱 베젤까지 손상을 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는 아무리 글라스를 붙여도 수리한 흔적이 크게 남게 됩니다)

- 휴대폰 배터리 수리

- 휴대폰 메인보드 수리
(차징IC 이슈, 아이폰 6 플러스 터치IC 이슈, 아이폰 7/7Plus 에서 통화가 안되거나 소리가 들리지 않는 오디오IC 이슈 매장에서 2시간안에 바로 수리 가능합니다.)

- 침수, 물에 빠진 휴대폰 수리
(침수폰의 경우 100% 살릴수 있다고 장담 해 드릴순 없지만 시도하는 휴대폰중 거의 70%이상은 부활을 하는 편이며, 최악의 경우 데이터라도 복구 하실 수 있도록 조치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그냥 내부 물만 제거하는것이 아니고 모든 쉴드 제거, 솔더링(납땜)까지 진행하여 Burn out 된 IC들 리플레이스까지 진행하여 디바이스를 살려내고 있습니다.)

-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

- 데이터 복구 및 새 폰으로 이동.
(휴대폰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터치가 되지 않아서 휴대폰에 엑세스 할 수 없는 경우, 또는 켜지지 않아 데이터를 살릴 수 없는 경우 모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버튼 고장

- 아이패드 스크린 수리

- 아이패드, 삼성 타블렛 배터리 수리 (B2B 오퍼 환영합니다.)



등등 휴대폰/타블릿 에 관련된 모든 수리를 하고 있으며,

- 컴퓨터 수리
- 컴퓨터 업그레이드
(노트북이 많이 느려진경우 윈도우 재설치 또는 SSD 설치만으로 최소 3배에서 최대 10배까지 컴퓨터를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니 언제든 들고 방문 해 주세요.)

- 조립컴퓨터 커스텀 제작
- 노트북 액정, 배터리, 키보드 수리
(LG그램, 삼성 노트북 수리 전문 입니다.)

- SSD 업그레이드
- 소프트웨어 설치
- 인터넷 연결


등등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수리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매장에서는 한국에서 수입 된 화이트스톤사의 돔글라스, 그리고 아이폰용 각종 강화유리 필름,에어팟 케이스등등 각종 악세서리들을 리즈너블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고폰도 판매중이며, 사용하고 계시던 휴대폰과 트레이드인도 가능합니다.


현재 호주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휴대폰들은 모두 수리가 가능하며,

한국판에서 가져오신 한국판 휴대폰들도 저희가 직접 파트를 공수하여 수리를 해 드릴수 있습니다.

모든 기종 배터리나 스크린프로텍터,케이스등도 다 구비가 되어있으므로 부담없이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




제가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매니저로 일하면서 직원들에게 가장 강조했던 것 하나가 바로
고객님 휴대폰을 '내 휴대폰처럼 고쳐라' 입니다.

다른 샵에서 수리한 휴대폰들을 보면 수리후에 나사가 없거나 먼지가 제거가 되어있지 않거나 심지어 오리지널 파트를 다른 일반 호환파트로 교체해서 손님 몰래 돌려드린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가격만 보고 찾아가신다면 그런 일을 당하실 확률이 높고 말도안되게 수리 해 둔 이후에도 나몰라라식으로 배짱 장사를 하는곳이 많습니다. 따라서 꼭 믿을만한 수리점에 가셔서 수리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저희는 제 기기 다루듯 최선을 다해 수리를 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 책임을 집니다.

수리가 완료되지 않았으면 돈 받지 않습니다. 수리 후 문제가 생겨 만족하지 못하시면 환불 해 드립니다.

먼저 선불로 돈 주시는거 좋아하지 않습니다.

수리 다 완료되고 제가 수리한 기기의 품질에 대해 만족하시면 그때 감사히 받고 싶습니다.

호주 사람들한테도 잘 해주지만 같은 민족인 한국인분들에게는 더 잘 해 드리고 싶어 늘 최선을 다하고 있고,
우리 한국인들에게는 늘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매장에도 걸어두고 늘 되새기는, 제가 손님들과 꼭 지키고 싶은 약속이자 신조 입니다.

1.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 손님과의 신뢰를 쌓는것은 그 어떤 돈 보다도 더 중요합니다.
3. 손님이 가져오시는 모든 기기를 제 물건 다루듯이 하겠습니다.
4. 제 서비스에 기뻐서 돌아가시는 손님은 100명의 손님을 더 데려오실 수 있지만 제가 기쁘게 해 드리지 못한 1분은 100명의 손님을 앗아갈 수 있음을 기억하겠습니다.
5. 제 매장을 떠나는 모든 손님들께서 기쁜 마음과 잊지 못할 경험을 가지고 샵을 떠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돈을 쫓는 인생이 아닌, 꿈과 열정을 쫓는 마음으로 일하겠습니다.



근무 시간은 평일 아침 10시부터 7시까지, 주말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주7일 입니다.

쉬는날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그리고 1월 1일 신년 딱 2일 입니다. 그외의 모든 휴일에도 영업합니다.

만약 10시보다 더 일찍오셔야 하거나 마감시간보다 늦을 것 같으시면 연락 주세요.

더 일찍나오거나 늦게 문 닫겠습니다.



시드니에 계신 분들께서는 43 Campbell St haymarket 으로 오시면 바로 수리가 가능하시고

혹시나 타지역에 계신분들은 택배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리에 관련하여 궁금하신점은
아래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꼭 수리에 관련된게 아니여도 전자기기/기계(휴대폰,컴퓨터,노트북,DSLR,미러리스,필름카메라,드론등등)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시면 즐겁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지식 나누는걸 워낙 좋아합니다)

카톡 : jerome0322
연락처 : 0411 056 329



찾아오시는길



감사합니다~!


등록자정보


  • 1
© Hojun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