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취미로 하는 밴드에서 노래하실 여자분 구합니다. 현재 드럼, 베이스, 기타, 건반 있습니다.
가요, 팝, 락 등등 연주하기 좋은 곡이면 편견없이 다양하게 커버 할 예정입니다. 저는 한국 사람입니다만, 다른 멤버들은 모두 외국인이라서 최소한의 영어는 가능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연령대는 3-40대 입니다만 그건 모이다 보니 이렇게 된 거고, 사실 지원 가능 연령은 무관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멤버들 시간 맞춰서 3시간 렌탈해서 매주 리허설 하고 있습니다.
전부 각자 생업에 충실하며, 어디까지나 진지한 취미로 하는 밴드입니다. 멤버들은 다들 성격 좋고, 오랫동안 음악 즐기면서 하려고 해요. 그동안 저희가 약속 안 지키고 성격 이상한 멤버들때문에 스트레스를 하도 받아서, 실력보다는 합주 안 빠지고 꾸준하게 오래 가능 하신 분으로 찾고 있어요. 실력은 맞춰서 같이 연습하는게 우선이고, 저희도 그냥 어릴때 각자 악기 했던 사람들이 다시 모여서 하는 거라 굉장히 잘 하고 그런 건 아니에요.
곡은 뭐 멤버들 다들 동의 하면 장르 안 가리고 하는 편입니다. 멤버들이 자체로 라이브/뮤직 비디오 촬영 경험도 많고, 녹음 및 공연 버스킹 경험도 많아서, 지원하시는 보컬 분 역시 성격 활발하시면 대 환영이구요. 밴드 경험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저희 지역은 시티, Eastern Suburb 입니다. 주로 다니는 스튜디오가 그린 스퀘어 역에서 걸어서 오실 수 있는 거리에요. 코로나 지나면서 리허설 스튜디오들이 문을 많이 닫아서 한 군대 정했지만, 꼭 여기서만 합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멤버들 사정에 따라서 위치 조정 가능합니다.
같이 음악 즐기면서 함께 했으면 합니다. 연락 바랍니다.
0430 879 274 Jin